BEST FAQ
-
매장문의
아키클래식 성수 매장 위치와 운영 시간을 알고 싶어요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12길 31
2호선 성수역에서 도보 5분
연중 무휴
오픈 10:00 ~ 마감 20:00 -
매장문의
아키클래식 성수 매장 재고를 알고 싶어요
성수 매장에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키클래식 성수 연락처 : 0507-1407-4828 -
매장문의
매장에 모든 제품이 다 있나요?
매장별 입점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키클래식 성수 매장 : 전제품
ABC 마트 : 범퍼트레이너, 범퍼, 범퍼 프리락, 헤리티지조거 입점
슈마커 : 어반트래커, 헤리티지 조거,듀얼 쿠셔닝 슬라이드, 고스트, 범퍼 트레이너, 테니스클럽, 범퍼 프리락, 스프링필드
범퍼웨일슬라이드 입점
에스마켓 : 어반트래커, 헤리티지 조거, 듀얼 쿠셔닝 슬라이드, 고스트, 범퍼 트레이너, 스프링필드, 범퍼웨일슬라이드
프리워크,볼드 베이직, 어반트래커 프리락, 맥시마이즈 입점
풋마트 : 어반트래커, 헤리티지 조거, 듀얼 쿠셔닝 슬라이드, 고스트, 프리워크,테니스클럽, 범퍼 프리락, 유쓰 입점
-
회원정보
[회원] 리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평일 영업일 1~3일 이내 요건에 맞게 작성 시 자동 적립 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 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 되나요?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분들에게 적용됩니다.
생일을 맞은분께 3주간만 적용되는! 15% 할인 쿠폰입니다^^
생일 2주전 발급 되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회원정보
[회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회원 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내 정보 관리-회원 탈퇴>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 카카오톡 채널 차단 가능한가요?
카카오톡 내에서 직접 설정 해 주셔야 합니다.
< 아키클래식 채팅방-우측 상단 집모양-우측 상단 CH-채널차단 >
-
회원정보
[회원] 구매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상품 배송완료 후 자동 적립 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 회원가입 시 쿠폰 언제 지급되나요?
회원 가입 완료 후 로그인 시 자동 발급 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 회원가입 시 인증해야 되나요?
회원 가입 시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하며 휴대폰번호 입력 후 인증해 주셔야 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소중한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내 정보 관리-회원정보 변경>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 등급별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별 등급은 총 5단계가 있습니다.
◆ VVIP - 200만원 이상 구매시 / 10%할인 / 15% 생일쿠폰
◆ VIP - 100만원 이상 구매시 / 7%할인 / 15% 생일쿠폰
◆ PREMIUM - 30만원 이상 구매시 / 5%할인 / 15% 생일쿠폰
◆ MANIA - 5만원 이상 구매시 / 2%할인 / 15% 생일쿠폰
◆ FAMILY - 신규회원 / 웰컴쿠폰 3천원 / 15% 생일쿠폰
※회원등급은 구매실적에 따라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
기타문의
문의게시판 운영종료 - 채널톡 오픈
안녕하세요~고객님 😄
고객님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10.6(금) 오전 9시부로
문의게시판 운영을 종료합니다.
모든 문의사항은 사이트 우측 하단 상담 버튼 클릭 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아키클래식이 되겠습니다.
🍀 상담 운영 시간 안내 🍀
✔️ 월 ~ 목 : 11: 00 ~ 16: 00
✔️ 금 : 11: 00 ~ 12: 30
✔️ 점심시간 : 12: 00 ~ 13 : 00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궁금한 내용을 남겨두시면 다음 운영시간부터 순차적으로 놓치지 않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채널톡 상담 요청 링크(아래 링크 클릭 후 문의해 주세요)
-
배송문의
[교환/반품] 교환.반품.수선 요건이 궁금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수령 후 주말 및 휴일 제외 7일 이내 외부 미착용/미세탁/택 보관 중인 상품으로 수령하신 그대로 신발의 경우 바닥 오염 및 브랜드 박스 훼손 없이 의류의 경우 오염 및 세탁 없이 보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반품 기한을 경과하였거나, 고객님의 사유로 오염,손상,훼손,스크레치,세탁 등의 경우 반품 불가 합니다.
착용/세탁 후 발견되는 불량은 초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우니 착용 전 불량 여부 필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수선(수선 상품 고객 택배 선불 발송)
품질 보증 기간(구매 후 6개월 이내 1회 한정)
수선 가능 범위 : 운동화 앞코 접착/ 운동화 아웃솔 접착
수선 불가 범위 : 원단 파손/ 부자재 교체/ 오염/ 스크래치/ 메쉬 뜯어짐/ 뒷축무너짐
적용 불가 상품 : ACC, 악세서리, 샌들
-
교환/반품
[교환/반품] 회수가 안돼요
간혹 택배사 기사님 배송 일정으로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3일간 수거가 안 될 경우 로젠택배(1588-9988)로 연락주시면 빠른 도움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교환 방법이 궁금 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배송완료 후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주문상세->교환접수
(교환 요청 상품 선택) 해 주세요
ㄴ 수거 : 별도로 접수할 필요 없이, 아키클래식에서 접수해 드립니다.
(회수 방문 일정 : 평일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다만, 직접 접수 또는 타 택배 발송 시 채널톡(채팅상담) 내용 기재 해 주셔야 합니다.
ㄴ 기간 : 반송 후 영업일 기준 약 5~7일 시일 소요
ㄴ 검수 후 교환 출고 진행되어 해당 시점 품절일 경우 교환 불가 합니다. 환불 진행 됩니다.
품절 우려 반품 접수 후 재 구매 권장 드립니다.
ㄴ 배송비 : 6천원 부과 (동봉 절대 불가)
-
배송문의
[배송] 이용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로젠택배로 출고됩니다.
-
배송문의
[배송] 타택배사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택배사 변경 및 퀵 발송은 불가합니다.
-
기타문의
[고객센터] 연결 가능한 시간이 궁금 합니다.
아키클래식 고객센터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월~목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 평일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12 : 30 까지 업무를 진행 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주문건은, 그 다음날 평일 주문으로 넘어가는 점 참고 부탁 드리며,
채널톡 문의 답변 지연되더라도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약 판매 제품 외 대부분의 제품들이 당일 출고 제품이나,
간혹 주문량이 많은 경우 배송 기간이 2~3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예약 판매 상품과 같이 구매하였을 경우 해당 일자에 맞춰 모두 합배송이 됩니다.
문의사항 전화 연결이 어려울시
채널톡 상담요청 접수해 주시면 확인하여 빠르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래링크 클릭)
https://1813j.channel.io/support-bots/81490
ㄴ경로: 문의하기-주문이미했어요 OR 주문전이에요 선택-상담원연결-문의내용 기재
-
교환/반품
[교환/반품] 상품 오배송입니다. 어디에 문의하나요?
고객님의 주문정보와 함께 사진 첨부하여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널톡 상담요청 (아래링크 클릭)
https://1813j.channel.io/support-bots/81490
ㄴ경로: 문의하기-주문이미했어요 OR 주문전이에요 선택-상담원연결-문의내용 기재
-
교환/반품
[교환/반품] 타택배사 이용이 가능한가요?
수령한 택배사를 통하여 반송해 주셔야 빠르고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타 택배사 이용 시 선불 비용 지불 후 정확한 주소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반송주소 : (12737)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94 3층 아키클래식_동우L&C>
(주)올위메이크이즈(아키클래식) / 1600-1279
-
취소/변경
[주문] 상품이 품절 되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지속적으로 재고를 확인함에도, 주문량이 많고 주문자가 많아 입금 순차적으로 발송되다 보니
간혹 품절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점에 있어서 불편 끼쳐 드리는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상품 품절 될 시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채널톡 상담을 통하여 교환하실 제품 기재해주시면 교환 출고 처리해드리며,
환불 하실 경우 환불 의사 밝혀주시면 확인하여 환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문의
[주문]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는 카드가 궁금합니다.
매월 카드사마다 상이하여,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적용 카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주문문의
[주문]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해 궁금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경우, 결제 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됩니다.
반품(환불) 신청 시, 휴대폰소액 결제 취소로 진행 됩니다.
단 , 결제 월이 다르거나 부분 반품(환불)의 경우 무통장입금 환불로 진행 됩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반품시 차감된 배송비 궁금합니다.
✅고객님께서 상품 구매 시 결제해 주신 금액은 상품 가격 + 초기 배송비 입니다.
단순 변심으로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제품을 보내드릴 때 이미 사용된
초기 배송비 3,000원을 차감하고 상품 가격만 환불 해 드리게 됩니다.
여기에 반품을 하시면서 추가로 발생되는 1회분의 배송비 3,000원을 별도로 결제해 주셔야 하는데 번거로움이 있으시니 환불 될 금액에서 추가 차감하여 환불이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상품 금액 49,000 원이라 가정했을 때 예시
상품 금액 49,000 원 + 배송비 3,000원=총 52,000원을 결제해 주셨으나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되었기에 고객님께서 결제 후 환불 받으실 금액은 46,000원이 되어야 업체에서 부담하는 배송료가 없게 됩니다.
✅적립금 사용 시 적립금은 초기 혹은 반품 배송비에 적용되지 않고 사용해 주신 그대로 재반환 됩니다.
-
취소/변경
[주문] 주문을 취소하면 사용했던 쿠폰이 복구되나요?
취소 완료 후 쿠폰 유효기간이 잔여일이 있을 경우 자동 복구 됩니다.
다만, 반품의 경우 반품 입고 및 검수 후 반품(환불) 완료되어 해당 시점에 쿠폰 유효기간 잔여일이 있을 경우 자동 복구 됩니다.
-
취소/변경
[주문] 취소 환불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취소완료 후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기준 약 2~4일 소요됩니다.
* 카드 /휴대폰 / 간편결제 수단 취소의 경우 취소완료 후 카드사 취소 승인 기간 영업일 기준 2~4일 소요됩니다.
* 계좌 환불의 경우 최종 환불 시까지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됩니다
-
취소/변경
[주문] 배송전 취소, 변경 가능한가요?
결제완료-상품준비중 단계 :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주문상세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가 시작되는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취소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준비 중) 단계에 한하여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직접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문의
[주문] 입금했는데 입금 전 상태로 확인됩니다.
시스템상 자동 입금확인 약 20-30분 소요됩니다.
해당 시간 이후 확인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연락 부탁 드립니다.
아래의 사유로 입금 확인 지연 될 수 있습니다.
ㄴ입금자/ 주문자 성함이 다를 경우
ㄴ입금금액/ 주문금액 상이하게 입금한 경우
ㄴ동명이인/ 동일금액이 있을 경우
-
주문문의
[주문] 계좌로 결제 시 여러 건의 주문을 한번에 계좌로 입금할 수 있나요?
각 주문건의 주문금액별로 개별(따로) 입금 해 주셔야 합니다.